안전손잡이 없이 불안해~~~~
작성자
나는나
작성일
2020-05-26 06:24
조회
1220
지금 공사중이죠.
공사도 좋지만요 먼저 안전이 우선 아닌가요?
수치료를 하다가 넘어지면 병원에서 책임을 질껀가요?
그렇지 않으시면 손잡이를 달아주세요.
그리고, 화장실 들어가려고 하는데, 들어갈 수가 없네요.

지금 공사중이죠.
공사도 좋지만요 먼저 안전이 우선 아닌가요?
수치료를 하다가 넘어지면 병원에서 책임을 질껀가요?
그렇지 않으시면 손잡이를 달아주세요.
그리고, 화장실 들어가려고 하는데, 들어갈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