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전손잡이 없이 불안해~~~~

작성자
나는나
작성일
2020-05-26 06:24
조회
1220

지금 공사중이죠.


공사도 좋지만요 먼저 안전이 우선 아닌가요?


수치료를 하다가 넘어지면 병원에서 책임을 질껀가요?


그렇지 않으시면 손잡이를 달아주세요.

그리고, 화장실 들어가려고 하는데, 들어갈 수가 없네요.  

위로 스크롤